티스토리 뷰
목차
신혼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집들이를 하게 되면서 받은 선물들이 다양한데요!
가장 기본적인 휴지,수건,냄비 등 실용적인 선물들도 많이 받아서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고, 그중 생각지도 못한 집들이 선물을 받은 게 있는데, 너무 잘 쓰고 있어서 후기 써볼게요!
집들이 선물
정어리 비누
바로 정어리 비누로 유명한 주방전용 핸드솝 카스텔벨 정어리 비누 입니다.
사실 전 처음 들어봤는데요..
친구가 집들이 선물로 주면서 설명해 줬는데, 들을땐 오.. 나쁘지 않은데? 하다가 실제로 사용해 보니 너무 센스 있는 선물이었어요.
요리하다가 고기나 생선 만져서 손에 비릿한 냄새 남을 때, 손에 물 묻어서 건조할 때, 저 정어리 비누를 손에 문지르면 핸드크림 바른 것처럼 건조한 게 없어지고, 냄새도 엄청 좋아요!
주방 한쪽에 매달아 두고 습관처럼 문질러주면 손도 보호해 주고, 요리 중에 청결도 유지하고, 너무 좋아요!
고무장갑 끼고 설거지해도 하다 보면 손에 물기 남은 거 대충 수건으로 닦고 말았는데, 음식 냄새가 남는 건 어쩔 수 없거니 했어요.
물기 닦고, 정어리 비누 한번 만지기만 하면 손에서 좋은 향기도 나고, 부드러워지고, 이만한 살림템이 없구나 싶었어요.
무엇보다, 그냥 걸어만 둬도 주방에 좋은 향기가 나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 ㅎㅎ
정어리 비누 걸어두고 아침에 일어나서 주방을 갔는데, 이상하게 처음 맡아보는 좋은 향기가 계속 나길래 뭐지? 하다가 선물 받은 게 생각나서 보니 정어리 비누에서 나는 향이었더라고요.
제가 선물 받은 건 씨솔트&레몬향으로 기분 좋은 상쾌한 향이에요.
제조국은 포르투갈로 사용기한은 개봉 후 1년입니다.
주방뿐 아니라 욕실에서도 걸어두고 사용하면 좋습니다.
처음엔 향기가 많이 나다가 쓰다 보면 잘 안 나는데, 그럴 땐 뜨거운 물에 잠깐 녹이면 다시 향이 잘 나요.
친환경 설거지 비누
정어리 비누와 같이 선물 받은 게 바로 사르딘 디시워시 바 친환경 설거지 비누입니다.!
선물 받자마자 바로 뜯어서 사용한다고, 포장지 사진은 없는데요 ㅎㅎ
비누와 코르크 받침이 세트예요.
주방세제로 설거지하면 아무리 잘 헹궈내도 잔여세제가 남아있다고 하는데요. 집에 어린아이가 있다면 이런 부분도 세심하게 신경 쓰실 텐데, 친환경 비누로 설거지를 하면 잔여세제 걱정 없으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또, 비누라서 플라스틱 쓰레기도 안 생겨서 요즘 제로웨이스트 많이 하시는데 너무 좋은 제품 같아요!
일반 주방세제가 아닌 비누로 설거지를 한다는 게 처음엔 낯설었는데, 잘 닦일까.. 싶기도 했고요.
실제로 써보니 주방세제보다 거품이 더 풍성하게 잘 나고, 오래 유지가 돼서 수세미에 한번 비누 묻힌 걸로 설거지를 다 하고 있더라고요. 세제 쓸 때는 중간에 몇 번 더 묻히고 그랬는데..
또, 헹굴 때도 뽀득뽀득한 느낌으로 아주 잘 닦입니다.
덤으로 냄새도 너무 좋고요. 진짜 친구 덕분에 너무 좋은 주방용품을 집들이 선물로 받아서 후기 써봤어요!
친구가 어디서 샀을까 궁금해서 검색해 보니 카스텔벨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혼 집들이 선물
또 다른 집들이 선물 받은 것도 마음에 들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쿠션과, 커플머그컵이에요.
신혼집에 맞게 너무 센스 있는 선물들을 해줘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또, 색상을 제가 정하게 해 준 것도 아주 센스 있었고요!
느낌 있는 접시 갖고 싶었는데, 저 검은색 접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뭘 담아도 이쁜 카페나 가게에서 먹는 느낌 나요. ㅎㅎ
집들이 선물 고민하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