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E채널에서 방영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서 게스트로 '이십끼형' 유민상이 등장해 이대호, 박광재, 히밥과 함께 서울시 성동구에서 유명한 맛집 먹방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먹방 경력직 유민상 편 토요일은 밥이 좋아 129화 예고편도 확인하세요!
다가오는 토요일(13) 오후 5시에 방송에서는 MZ들이 픽하는 핫한 맛집부터 찐한 노포 바이브의 맛집까지 서울시 성동구에서 토밥즈와 세 군데의 맛집들이 방영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을 찾아다니면서 먹방을 위해 식비를 버는 게임을 하고 양껏 먹는 것이 기본 형식입니다. 수도권에 치중하지 않고, 지방 지역도 비중 있게 다루며 스태프들이 아닌 출연진이 직접 즉석으로 식당을 섭외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자란 식비는 숙소에서의 복불복을 통해 당첨된 사람이 런닝머신에서 특정 거리를 뛰는 것으로 충당하며, 1km 뛸 때마다 10만원이 주어집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1+ 등급 국내산 돼지 목살을 황금 지방 비율로만 엄선한 서울 3대 목살 식당에 둘러앉은 토밥즈와 유민상은 고기 장인의 고기 굽는 모습에 감탄합니다.
엄청난 속도로 고기를 굽는 장인과 또, 그에 맞게 빠른 속도로 먹어 치우는 토밥즈 때문에 10인분이 순식간에 없어지고, 이를 보고 있던 유민상은 "언제 먹은 거야 도대체. 여기도 전쟁터구나"라며 "나 몇 점 먹지도 못했는데 벌써 고기가 없어"라고 카메라를 향해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토밥즈의 속도에 적응하지 못하고 홀로 카메라를 향해 방송 멘트를 하던 유민상은 "여러분 저는 그냥 돼지다. 여기는 먹방 선수, 스포츠 선수 출신 둘인데 나는 그냥 돼지다"라며 스스로 돼지라며 인정하는 모습에 웃음이 터져 나옵니다.
서울 3대 목살
땅코참숯구이 본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나온 서울 3대 목살 맛집은 땅코참숯구이 본점이라고 하는데요.
제대로 된 목살 맛집으로 인기가 어마어마 한 곳이라고 합니다.
땅코참숯구이집의 간단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상호명 - 땅코참숯구이 본점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26 1층 땅코참숯구이 경의중앙,수인분당왕십리역 10번 출구에서 337m
영업시간 - 매일 14:00 ~ 22:50, 21:5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11-6908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직원분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시고, 참숯에 구워 풍미가 좋다고 하네요. 이미 유명 맛집으로 방송에도 출연해 웨이팅이 더 길어질 것 같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이번 게스트로 나온 유민상은 토요일은 밥이 좋아 멤버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개그맨으로 방송 오프닝부터 먹방 멤버들과 너무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이른 아침부터 고기를 먹기 위해 이동합니다.
맛집 데이터가 인증된 정보인 만큼 소개되는 맛집들이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서울 3대 목살집 외에도
한우 사골과 해물 육수와 비법 재료로 빚어낸 수제 김치만두의 조화로운 아롱사태 만두전골!!
정통 바비큐의 정석인 1,200도 대나무 숯불에 직화로 구워낸 숯불양념바비큐까지 소개된다고 합니다.
토요일 오후 5시 본방 사수해서 서울시 성동구의 맛집 정보를 제대로 알아봐야겠네요!!